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0.12.26 20:51

스윙댄스 지터벅과정 후기 + 졸공 + 후기영상

2010년은 백규 도약의 해이다!!

2010년에 세운 여러가지 계획 중 즐거운 나의 인생을 위한 프로젝트 건이다~!
지난번엔 뮤지컬 보컬 수업도 배워보았고, 이번엔 스윙댄스를 배워보며 느낀점, 졸업공연, 후기영상등을 올린다.

1. 사내동호회에서의 첫걸음

처음 스윙댄스를 접한건 올해 7월달 즈음 이었을 것이다.
당시 회사에서는 하반기 동호회 신청을 받았었는데, 그 중 눈에 띄는 동호회가 있었다!!
그것은 바로 "스윙댄스" 동호회!

딱 봐도 재미있을 것 같아, 바로 신청을하고 동호회 활동을 시작했다.
동호회 회장이자, 스윙댄스 4년차인 김대현님이 수업을 맡으셨고, 회사 회의실에서 책상을 양쪽으로 밀고 매주 화요일 오후6시~7시까지 스윙을 배웠다.

하지만, 열정이 부족했는지.. 제너럴을 못해 즐거움을 못느꼈는지.. 동호회 회원들의 참석율은 갈수록 줄고.. 급기야 동호회는 폐지되는 상황에 까지 이르렀다.

2. 네오스윙 입문

사내동호회는 폐지되었지만, 당시 난 스윙댄스에 흥미를 느꼈기 때문에 외부에서 동호회가 없는지 찾아보았다.
동호회를 찾을때 하나 염두해 두었던건, 생겨난지 얼마 안된 동호회보다는 역사(?)가 좀 있는 동호회를 위주로 찾아보았다.

그러던 중 네오스윙이란 동호회를 다음 가페에서 찾게 되었고, 바로 59기로 가입하게 되었다!!
수업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30분 ~ 6시30분 과정으로 6주의 과정이었다.
수업을 들으며 발생하는 금액은, 동호회비 2만원 + 빠입장료(7000원)

첫 수업때 수업이 끝나고, 그 전 기수들이 했던 졸업공연을 신입기수들을 위해서 재공연을 했다!!
공연을 보며, 2개월 후에 나도 저렇게 춤을 출 수 있을까란 생각에 걱정도 살짝 들었다. ㅋㅋ
하지만, 공연을 하는 분들 대부분이 정말 즐거운 표정으로 춤을 추고 있는 모습에 난 빠져들었다.

그리고, 어쩌다 보니.. 난 59기의 리더기짱이 되어버렸다 ㅡ.ㅡ;;;

3. 졸업공연

어느덧 6주의 시간은 흐르고, 이제 마지막 졸업공연만이 남았다!!
이번 졸업공연은 연말파티와 함께 진행되어, 한강 리버시티에서 진행이 되었다!!!

졸공은 토요일이었고, 덕분에 우리는 월~금 오후 8시~11시까지 일주일 내내 엄청난 연습을 하였다!
수업은 빠졌어도 졸공만 참여하면 실력이 는다는 그 말처럼.. 졸공연습은 빡시게 진행되었고, 힘든만큼 우리들은 서로 더욱 더 친해지게 되었다.

그리고, 졸업공연...




4. 졸업공연 후기영상

나는 이전부터 무엇인가에 추억을 남기는걸 좋아했다.
이번엔 내가 59기 리더 기짱을 맡기도 했고, 처음 스윙댄스를 시작한 우리 기수들에게 뭔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선물을 해주고 싶었다. 그리해서, 사진기와 디카를 가지고 열심히 사진 + 동영상을 찍기 시작했다.

졸업공연 후.. 난 그 자료들을 모아모아, 4년만에 편집프로그램을 다시 깔고 편집을 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해서 만들어진 공연영상 후기..




* 마치며..

수업을 들으며 얻은 것은, 
춤을 추면서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나.
혼자추는 댄스가 아니기 때문에, 춤을 추면서 상대방을 배려하고 있는 나.


다음 코스는 린디 입문반이다! 바로 신청 했음 ㅋㅋ

여러분 인생을 살아가면서 웃을 일이 별로 없으신가요?
회사일에 지쳐, 야근에 지쳐 피곤한 삶을 살고있나요?
재미있는 취미생활을 하고싶은데 별다른걸 찾지 못했나요?
저는 스윙댄스를 한번 권해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0 Comment 2